항온항습기 구조 및 주요부 구성
항온항습기에는 송풍기와 모터가 있으며, 원심형 시로코 송풍기 및 직결형 모토를 사용했습니다. 임펠러의 경우 동적 및 정적의 정밀한 밸런싱을 통해 운전했을 시 소음과 진동이 없는 정숙한 운해이 가능하도록 설계가 된 구성품입니다.
그다음에는 냉각코일인데요. 이음매가 없는 인탈산 동관을 사용하게 될 경우 열효율이 높을 뿐 아니라, 알루미늄 핀의 경우 25.4mm 8~12매를 삽입하고, 특수 학관기로 동관 및 핀을 완전 밀착시키면서 전열효율이 높게 나타나기도 합니다.
다음은 항온항습기의 가습기 부분입니다. 전자 전극봉 식으로 증기발생장치와 매니폴드의 경우 기기에 내장이 되고, 최고 효율이 작동되도록 모든 동작이 자동으로 이우러 지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급수관 입구에 Sirainer를 부착함으로써 이물질의 혼입을 방지하고, 스팀 발생 후 남아있는 이물질을 자동으로 제거가 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다음은 재열히터입니다. 전기식 Aero 핀 타입으로 제작함으로써 충분한 열전달의 효과를 갖도록 했는데요. Watt 밀도를 최소로 함으로써 히터 수명을 더욱 증대시켰습니다 .또한 히터의 과열로 인해 사고 방지를 위해 열 방지 오버 히팅 프로텍터를 항온항습기에 설치했습니다.
항온항습기에는 송풍기와 모터가 있으며, 원심형 시로코 송풍기 및 직결형 모토를 사용했습니다. 임펠러의 경우 동적 및 정적의 정밀한 밸런싱을 통해 운전했을 시 소음과 진동이 없는 정숙한 운해이 가능하도록 설계가 된 구성품입니다.
그다음에는 냉각코일인데요. 이음매가 없는 인탈산 동관을 사용하게 될 경우 열효율이 높을 뿐 아니라, 알루미늄 핀의 경우 25.4mm 8~12매를 삽입하고, 특수 학관기로 동관 및 핀을 완전 밀착시키면서 전열효율이 높게 나타나기도 합니다.
다음은 항온항습기의 가습기 부분입니다. 전자 전극봉 식으로 증기발생장치와 매니폴드의 경우 기기에 내장이 되고, 최고 효율이 작동되도록 모든 동작이 자동으로 이우러 지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급수관 입구에 Sirainer를 부착함으로써 이물질의 혼입을 방지하고, 스팀 발생 후 남아있는 이물질을 자동으로 제거가 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다음은 재열히터입니다. 전기식 Aero 핀 타입으로 제작함으로써 충분한 열전달의 효과를 갖도록 했는데요. Watt 밀도를 최소로 함으로써 히터 수명을 더욱 증대시켰습니다 .또한 히터의 과열로 인해 사고 방지를 위해 열 방지 오버 히팅 프로텍터를 항온항습기에 설치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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